디에스앤지

고객의 미래가 디에스앤지의 미래입니다.

Warranty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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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

본 A/S 규정은 (주)디에스앤지 제품의 구입 후 발생할 수 있는 제품 및 기타 사용상의 문제점들을 규정에 의해 공정하고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고자 작성되었습니다.

02

제품의 보증

(주)디에스앤지에서 수입, 구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보증 기간 동안 당사의 규정에 의거하여 품질 보증을 제공합니다.

제품의 보증 기간은 제품의 구입일을 기준으로 하며, 제품 구입일은 소지하신 거래명세표에 기재됩니다.

단, 거래명세표가 없는 경우 아래와 같이 제품 보증 기간을 산정합니다.

  • 시스템의 경우 부착된 QR코드를 통하여 당사 전산상 구입일 적용
  • 당사 전산상 추적이 불가한 경우 제품 시리얼 넘버를 통하여 수입일 기준으로 적용
03

제품의 구분

System Barebone 및 단품
Barebone + CPU + RAM + HDD Barebone
(Mainboard + Chassis)
Mainboard, Chassis,
Power Supply 등
슈퍼마이크로, 프라미스 외
단품 Ex. 그래픽 카드 등

※ Barebone 이란, Mainboard와 Chassis 만이 결합된 제품으로써 단품으로 취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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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구입 시 주의사항

제품 구입 전 반드시 제품의 사양을 정확하게 확인 후 구입 하시기 바랍니다. 미확인 상태에서의 구입 시 모든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교환, 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제품을 개봉한 경우
  • 고객의 주문에 의하여 수입한 제품

메인보드 구매 후 CPU 및 Memory 사용 시 고객센터(02-6309-1830 / 내선 2)에 전화 문의 후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05

A/S 처리방침

(주)디에스앤지에서는 아래 "06 제품의 보중기간" 에 의거하여, 품목 별 보증 기간을 제공합니다. 수리 또는 교체된 부품에는 기존 제품에 남아 있는 보증 기간이 적용됩니다.

제품 결함과 관련하여 A/S를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전화 요청 후 1) 제품을 디에스앤지 본사 서비스센터로 발송, 2) 출장 서비스를 요청(시스템 건 한정) 하실 수 있습니다.

(주)디에스앤지는 A/S 시 발생할 수도 있는 데이터 또는 애플리케이션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따라 고객께서는 서비스를 받기 전 1) 문제의 원인이 되는 하드웨어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며, 2) 서비스로 영향을 받을 수도 있는 소프트웨어 또는 데이터의 백업을 완료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System

Barebone 및 단품

※ A/S는 당사 수리가 불가한 경우 고객 동의하에 RMA를 진행하며, 증상에 따라 4-6주 정도 소요
(시스템 구매 고객에 한해서 4주 이상 소요시 제품 대여 서비스 제공 - A/S 완료시까지)

단품 고객의 경우, 본사로 해당 파트만 분리하여 보내주셔야 입고 후 진행 가능
(시스템 형태로는 입고 불가하며, 당사에서 구입하신 해당 파트에 한해서만 A/S 제공 가능)

A/S 진행 전, 모든 데이터 및 소프트웨어/프로그램의 백업을 완료해야 하는 것은 전적으로 고객의 책임이며, 당사는 과실을 포함한 당사 및/또는 그 대리인의 서비스
또는 어떠한 행위나 태만에 따른 시스템 또는 네트워크 사용 불가 또는 데이터, 프로그램 복구 불가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아니함

※ 유상 A/S 처리 후 고객이 제품 정상 사용시 1개월 이내 동일 증상 발생할 경우, 수리비/출장비가 재청구되지 않음

단,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의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상처리 혹은 처리불가)

  • 사용자 과실에 의한 제품손상이 발생한 경우 (오용, 남용, 부주의 및 사용 설명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용 등으로 인한 손상)
  • 디에스앤지 소속 엔지니어 외 타인에 의한 수리, 개조, 재설치로 인해 제품이 변경 또는 손상된 경우
  • 슈퍼마이크로 규정 제품 이외의 부품 사용으로 인한 제품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자연재해, 예측 불가한 사고 및 기타 디에스앤지가 통제 불가한 외부 요인으로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봉인 스티커가 훼손된 경우
  • 타 수입업체 및 해외 직구 제품의 경우

※ 사용자 과실의 예

  • CPU pin, Slot pin 등 휘거나 부러짐

  • PCB, Chipset의 부식, 변형, 타는 것 등 손상

  • 타사 파워 서플라이로 인한 전원이상, 작동불가

  • 타사 히트씽크 사용으로 인한 PCB 손상

  • 06

    제품의 보증 기간

    품목 제품 보증 기간 비고
    System 무상 2년, 유상 1년 담당 영업 사원과 협의 가능합니다.
    Barebone 및 단품 무상 2년, 유상 1년 단품 구매시 해당 품목별 보증 기간입니다.
    슈퍼마이크로, 프로미스 외 단품 각 제조사 보증 정책에 따름
    소모품 (Ex. 케이블, HDD 가이드 등) N/A
    07

    A/S 구분 및 비용

    유/무상 구분 품목 수리비 부품비* 출장비** 비고
    무상기간 System X X X
    (서울, 경기 외 별도)
    무상 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으로 판단될 시 유상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Barebone 및 단품 X X A/S 입고 단품의 경우 A/S 입고가 원칙입니다.
    무상 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로 인한 손상으로 판단될 시 유상 비용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슈퍼마이크로, 프라미스 외 단품 X X A/S 입고
    소모품 (Ex. 케이블, HDD 가이드 등) A/S 불가
    유상기간 System O O O 출장비에 수리비가 포함되나, A/S 입고를 통해 처리 원하실 경우 출장비 제외 수리비만 청구됩니다.
    Barebone 및 단품 O O A/S 입고 단품의 경우 A/S 입고가 원칙입니다.
    슈퍼마이크로, 프라미스 외 단품 A/S 불가
    소모품 (Ex. 케이블, HDD 가이드 등)

    ※ 유상 기간 내 A/S 발생 시 별도의 부품 교체가 필요치 않다고 판단될 경우, 부품비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 유상 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의 요청 시 당사의 재량에 의거 유상 기간과 동일한 조건으로 A/S를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단, 유상 기간 종료 후에는 당사는 해당 제품에 관한 A/S 진행 및 보증에 관한 어떠한 책임도 없습니다.

    부품비란?
    제품 고장 등의 이유로 부품 교체가 필요시 청구되는 비용 (실비 처리)
    출장비란?
    고객 요청으로 현장에 방문하여 A/S, 점검. 기술 지원 등의 서비스 제공 비용
    (단, 서울/경기권에 한해 무상 보증 기간내 출장비 무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A/S입고란?
    제품 점검 및 A/S 요청 시 본사로 해당 제품을 보내 A/S 요청하는 절차
    08

    교환 및 환불조건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실제 제품 등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 이내 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고객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이 불가능 합니다.

    • 박스 개봉 및 이로 인한 봉인실이 훼손된 경우
    • 고객의 주문에 의하여 수입한 제품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초기 불량인 경우 당사 점검 후 동일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교환은 동일 제품으로 하되,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동종의 유사 제품으로 교환하여 드립니다.

    A/S 처리 된 제품 및 시스템은 반품이 불가합니다.

    09

    배송방법

    A/S입고를 통한 의뢰시 필수 사항

    • 빠른 처리를 위해, 제품을 보내주실 때 반드시 불량 증상을 명확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 A/S 의뢰시 주소, 연락처, 성함 중 1가지라도 미 기재되어 있을 경우 발송이 되지 않으므로 꼭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중 분실 및 파손된 경우 당사에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운임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운송은 일반 택배가 기준입니다. 제품 구입일 및 기간과 무관하게 퀵서비스 등을 이용할 경우 운임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 택배는 선불로 보내셔야 합니다. 사전 연락되지 않은 착불 물품은 반송조치 합니다.
    • 구입일로부터 14일 이내 발생된 문제가 초기불량으로 판명되면 운임은 당사 부담입니다. (발송시 영수증을 첨부하셔야 하며, 영수증이 없을 시 운임은 상호 부담입니다.)
    • 소비자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 시 운임은 소비자 부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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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 오전 09시 ~ 오후 18시 / 점심시간 : 오후 12시 ~ 오후 13시

    ※ 단품일 경우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A/S 접수 및 전화상담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SYSTEM 구매고객에 한해 공휴일, 야간접수 및 접화상담이 가능합니다.

    A/S고객센터(월~금) 02-6309-1830 / 토, 일요일 휴무

    • 운영시간은 당사의 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지)
    • 점심시간 및 업무시간 외에는 A/S 접수 및 제품출고가 불가능합니다.

    NVIDIA내용자리

    INTEL내용자리

    WEKA내용자리